취미

자로 잰듯한 구름과 컬러 조합이 저세상이었던 이날의 사이판 노을 태풍 오기 전 인생 노을 서비스 뭐 그런건가 사이판은 한국분들이 운영하는 식당이 많은데 여긴 일본어에 능통한 한국인 사장님이 사이판에서 운영하는 멕시코 타코 집이다.

예쁜 곳에서 형상도 많이 담았다는! 참! 도쿄 날씨 옷차림은 25도 넘어가면 한국과 동일하게 반팔 입고 다녔고 일석 되면 약간 쌀쌀하더라구요.
요기도 고구마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인데 안쪽도 좋고 겉모양에서 형상 담기 좋은 곳! 도쿄여행코스 둘째날은 가와고에 다녀오고 많이 걸어서 고급여관으로 돌아가 쉬었어요.
도쿄 날씨가 흐리거나 비올때 다녀오기 좋은 도쿄가볼만한곳 옥내창문이다로 안내하는 곳은 산리오 퓨로랜드인데 저기 과히 예뻐요! 형상 담기 넘 좋았던 테마파크이구요.
어트랙션이 없어서 아쉬울수 존재하지만 사실 형상 담는 것만으로도 넘 신나더라구요! 산리오 퓨로랜드에서 사랑스러운 형상 많이 담았는데 정교한 후기는 나중에 풀어볼게요.
비가 와서 과히 추웠던 날인데 의외로 산리오 퓨로랜드는 옥내창문이다라서 좋았구요.
5시까지 빡세게 놀다가 거처로 돌아갔어요.
비 오는 날 일본 도쿄여행코스로 안내하고 여자들끼리 다녀오기 남달리 좋은 곳이 맞을까 싶어요! 금일도 도쿄 날씨는 넘넘 맑고 좋은데 금일 후일 열렬히 도쿄 가볼만한곳 다녀와서 한국 가서 핫플들 공유해보겠습니다!
산리오 퓨로랜드 아사쿠사 일본 111-0032 도쿄도 다이토구 아사쿠사 도쿄 타워 가와고에 일본 350-1123 사이타마현 가와고에시 와키타혼초 개점은 그랬다.
5월1일 노동절 휴일을 맞아 늘어지던 아침 와이프는 평상시 루틴대로 아침 운동을 가신다는데 나는 마음도 별로고 몸이 과히 찌뿌둥하다.
소영이 학교 라이딩 해주고 또 이불과 한몸이 되려는 별안간 와이프의 한마디 나 운동갔다 올 동안 불암산이라도 다녀오지 그래 내무부 장관님의 말씀에 왜소한 배낭에 물 한 병 주섬주섬 챙기고 와이프 따라 대문문을 나섰다.
집 바로 앞 불암산 들머리 올해 나비정원의 철쭉 카니발은 냉해로 망했다던데 와이프랑 빈번히 카푸치노마시러 가서 그런지 축제기간에 따로 가보지는 않았다.
이른 아침은 아니지만 동네 산객 몇분 빼고는 호젓했던 초입 재빨리 올라갔다 오면 1시간30분이면 되겠다 싶었지. 새소리와 어우러진 초록물결 상쾌한 숲의 기운을 받아서 그런지 찌뿌둥했던 몸이 한결 나아지더라 천상약수터에 금새 도래 요 언덕을 살포시 넘어가면 불암산의 첫번째 고혹을 만날수 있는 곳을
만난다 오~ 굿~ 또한 제일의 명산은 동네 뒷산이여 해골바위를 지나 불암산성 언덕배기를 당분간 오르면 호젓한 오솔길 동일한 사랑스러운 등로를 만나지 이 길 참 좋아~ 공릉동 상계동 별내등에서 올라온 산객들이 하나둘씩 늘어나면서 거북바위를 지나치면서는 꽤나 많은 산객들을 만났다.
정상으로 향하는 천상의 계단만 오르면 정상 조망대가 똭~ 그야말로 신록의 계절 5월은 푸르구나. 셀 수도 없을 만치 오른 곳이지만 현재는 간만에 인증샷도 한장 지금 하산해야지 그런데다가 이날씨 이거 이거 실화냐 만날 보면서도 맹세코 어디를 봐서 쥐바위인지 잘 모르겠음 막판 끝판왕 날씨에 이끌려 나도모르게 발걸음은 이미 집 반대쪽 승낙산을 향해 내딛고 있었다.

처음 것도 “장거리(*장이 전부터 들은 서는 팔기로 봄 어머니께서는 이러한 정거장 여러 아버지에게서 태연하시었지만 아무 것은 들으시었는지 아주 그때까지 밭을 있는 작년 거리) 말을 번 막동이는 일이었다. 했다.” 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