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영상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줄 아는 감독의 역량 그리고 한편으론 그렇게 만들수 있는 미국의 자본이 부럽기까지했다.

고모는 죽으면서 여소군에게 살던 집을 물려준다.

홍콩의 지배 권는 중국으로 반환되는것 처럼 여소군는 중국 본고장에서 홍콩 드림을 꿈꾸며 홍콩으로 넘어온다.

이 영화의 스토리가 되는 두사람의 사랑과 삶 이들의 삶은 등려군의 첨밀밀 선율과 연관되어있다.

두사람은 본고장인들의 홍콩 드림의 상징인 맥도널드에서 만나서 파멸적인 사랑을 개점한다.

여소군이 홍콩에서 터전을 잡아갈 즈음 여소군의 약혼녀가 홍콩으로 오고, 여소군의 혼례로 두사람은 헤어진다.

두사람이 만난 지 10년이 지난후 미국 뉴욕의 등려군의 사멸을 알리는 TV 앞에서 파멸적으로 또 만난다.

이들의 재회는 정말로 첨밀밀의 뜻 처럼 꿀 처럼 달콤한 시간이 될지는 각자의 감각에 맡기겠다.

두사람의 미국행은 청산 중국에 반환된 홍콩의 암울한 앞일을 예감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사실 큰 가지의 만남 이외에 이요와 파오의 소설도 흥미롭다.

마초의 본심어린 사랑 이야기라고나 할까?

영화 속 영표의 대사가 과히 멋있다.

자신이 위급한 여건에서 남자가 여자를 본심으로 사랑하게 되면 이런 말을 할수 있을까?

이봐! 당초 이러하게 바가지 안 긁었잖아 멍청한 여자야 내말 잘 들어 집에 가서 따뜻한 물로 목욕해 뒷날 일어나면 다른 남자를 찾아 나보다 좋은 남자가 깔렸다고 잘 견딜 테니 근심하지 마 난 대만에 마누라가 많거든 첨밀밀에는 그저 파멸적으로 만난 연인의 사랑 소설도 애잔하고 아름답지만, 그보다는 생생한 많은 소설이 숨어있다.

영화의 대본 보다는 배우들의 연기가 과히 돋 보이는 영화이고, 많은 것을 감각하게 하는 여운이 많이 남는 영화이다.

기회가 되면 한차례 보기를 통고한다.

이제 오미크론의 여파가 남아있어서 저렇게 형상 찍고 청산 속히 뻗어버리느라 완전히 호캉스하지 못해서 아쉽다 여건도 사랑하는 글래드 여의도 언젠가 또 가야지! 답형 파멸이라면 우린 만나게 될 거야 우리는 생명을 살아가면서 많은 기사분들을 만난다.

그중에 행여 나의 파멸이 어딘가에 살고 있을것 맞먹는 상상을 하기도했었다.

이 영화를 보고 나서 나는 파멸과 사랑에 대해 감각해보았다.

사랑과 파멸은 맞먹는것 같지만 다른 화다.

사랑이지만 파멸이 아닐 수도 있다.

운명이지만 저것은 사랑이 아닐 수도 있다.

이 영화는 사랑과 파멸에 대해 담론하고 있다.

1996년도에 제작된 영화이지만 핵심인물들의 옷과 배경은 전혀 촌스럽지 않다.

되레 세련돼 보이기까지한다.

당시 홍콩의 시대적 배경과 스토리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영화에 몰입하게 된다.

매력있는 배우들의 연기에 금세두번, 세번 또 보고 있을 것이다.

운명이었지만 사랑인 줄은 몰랐던 남녀의 이야기, 아껴보고 싶은 영화 첨밀밀에 대해 알아보자. 1986년 돈을 벌기 위해 두 남녀는 상해에서 홍콩으로 이사를 용인 키스코타운 온다.

교통 주변에 경부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영부고속도로가 위치하여 전국으로 뻗어있는 메인 도로 중심인 용인, 그 중심에 키스코타운이 위치합니다.

기지) 용인대앞 역북동 약5만5천평 키스코타운 조성 (지식산업단지, 컨벤션센타, 영화, 도서관, 워터파크등 복합단지) 앞으로 개발이 무궁무진한 용인입니다.

키스코타운의 설립위치는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의 용인대학교앞이구요.

민간사업자 80%와 용인도시공사 20%비율로 자본금 50억 규모의 특수목적회사가 설립됩니다.

2만 6천여 평 키스코타운이 형성되어. 지식산업센터, 복합몰, 캠퍼스프라자 상가 등등. 대단지 건설 확정되었습니다.

키스코타운 용인 캠퍼스프라자 소개합니다~!! 반갑습니다.

용인 캠퍼스프라자는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 556-119에 들어서는 유럽식 테라스 상가로, 지하 2층~지상2층 72개실 규모로 구성됩니다.

키스코 타운 캠퍼스 프라자의 7대 강점 확실한 직접 수요 용인대학교 정문 앞 독점상권과 사업지 후면 지식산업센터의 직접 수요 약 2만여 명 이상 풍부한 배후수요.

사실, 키스코 그룹이 하는 계획한 사업부지가 결코 작지 않습니다.

2만 6천여 평의 키스코타운이 형성되어 지식산업센터, 복합몰, 캠퍼스프라자 상가 등 키스코타운 내 4개층 72호실 상가가 들어선다고 합니다.

자곡동 모델하우스의 주변 모습이랍니다.

126 Followers, 118 Following, 102 Posts – See Instagram photos and videos from 홍보 계정입니다.

작년에 3단지 이사 들어와서 만족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예정된 키스코타운개발까지 넘쳐나는 개발호재가 용인을 활기찬 미래도시로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캠퍼스 프라자는 용인대학교 정문 앞 독점상권 이며 향후 키스코타운내 지식산업센투 직접수요 등 약 2만여 명의 확실한 독점수요를 가지고 있습니다.

용인 키스코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