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200 20.파닥파닥 시나리오 완성 200 200 200 200 20 222파닥파닥 에는 총 3번의 뮤지컬 시퀀스가 등장하는데, 각 뮤지컬 시퀀스가 등장할때 마다 독특한 애니메이션 작화 기법들로 완성된 화면이 등장해 관객들을 눈을 즐겁게한다.

원더풀데이즈야 당초 졸작이였고, 우리를 나온 암탉은 그렇지만 아동 타겟 눈높이로 출입했고, 성우를 배우로 문소리,유승호를 써서 손발이 오그라들었는데 전문 성우가 육성 연기를 하니 관중의 입장에서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며 영화에 몰입할수 있었다.

연기를 잘하는 거랑 애니메이션 육성 연기를 잘하는 거랑은 다른 분야인듯 싶다.

사실 간만에 시계 안 보며 본 영화 여운이 남아서 엔딩크레딧이 올라갈때까지 음악을 들어야했다.

파닥 파닥! 딱봐도 물고기가 활기차게 움직이는 영화라는 것을 알수 있는 제목입니다.

이 영화의 핵심인물은 바다 생물인 고등어입니다.

순간 노라조의 고등어가 생각나네요.

생각난 김에 링크! 공식홈페이지 Nor 똥그란 눈을 갖고 있는 어쩐지 눈도 아닌 아 똥~ 아 똥 똥그란 눈을 갖은 고등어가 핵심인물인 파닥파닥을 통지해 드리겠습니다.

이 애니는 마당을 나온마당을 나온 암탉 과 돼지의 왕에 이은 나름 올해 내국 애니 흥행작이라고 생각합니다.

파닥 파닥은 이것만 뿐만 아니라 외국에서도 이런 흥한 상쾌한소식도 얻었습니다.

28회 바르샤바국제영화제 8회 인디애니페스트 16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 약시하게 허식부리는 초청과 수상 만치 목청도 주목 받을 만 합니다.

현재 저명하다는 성우분들이 출연합니다.

안녕 자두야!라는 내가 사랑하고 아끼는 애니 핵심인물을 맡은 성우 김현지! 이분은 핵심인물 고등어 역을 맡으셨습니다.

고녀석 맛있겠다의 육식공룡 목청을 내어 주신 굵은 성대의 남정네 성우 시영준이 넙치 역을 맡았습니다.

그 외 근엄한 역을 맡은 성우님들은 제맘데로 생략을 합니다.

이야기를 하다 보면 끝이 없을꺼 같네요! 이 소설은 한 어귀에서 시작됩니다.

한 고등어가 위에 있는 횟집으로 팔려 갑니다.

고등어는 정신을 차려 보니 암만 달려도 뚫리지 않는 벽에 갇혀있습니다.

나보다 더 큰 큰 지느러미 동등한 무엇인가로 걸어다니는 짐승 즉 인간들이 보이면 배를 뒤집어 보이는 물 둥덩이입니다.

고등어는 최상을 다해 그 이상하고 묘한 물 웅덩이를 떠나 밖으로 튀어 나와 봅니다.

그렇지만 그는 저 멀리있는 바다에 가지 못하고 또다시 그 물 웅덩이로 끌려 오죠. 이런 시간이 영속 됩니다.

몸은 지치고 배는 고파집니다.

이런 틈에 두개의 긴 지느머리를 갖고 있는 짐승은 고등어가 살고 있는 웅덩이로 고등어에게 볼수 없는 똥 그란 눈빛이 아닌 누래지고 희고 움직임이 적은 물고기를 던져줍니다.

하여튼 같이 그 웅덩이 교우들은 그걸 먹습니다.

유일하게 그들에게 주어진 양식입니다.

지금 고등어는 이러한 식습관을 거부합니다.

바다에서 먹던 상습과 달라서인가요 어쩌면 이런 집단이 싫어서 인가요 네 제주 테트라필드 둘다입니다.

오는 11월 테트라필드 제주가 분양한다.

제주지식산업센터 분양예정 – 테트라필드 제주. 라드 | 2022/02/15 | 조회 89 | 추천 0. 댓글 보기. *아래의 글양식으로 글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지식산업센터 ‘테트라필드 제주’가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다양한 분야와 크기로 기업이 활용할 수 있도록 맞춤 오피스 환경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공급정보 JEJU TETRAFIELD 우리나라에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없앴듯이 제주 테트리필드는 일과 휴식, 여가가 어우러진 공간을 만듭니다.

이런 시기에 서귀포 분양이 11월에 첫 시작을 앞두고 있어 시선이 쏠리고 있는데요.

왜 인가? □ 테트라필드 제주는 일과 삶, 휴식과 여가가 이어진 업무문화복합공간입니다.

테트라필드의 큰 특징은 지식산업센터의 오피스와 공유오피스를 모태로 발전된 복합문화공간이라는 점이다.

오늘은 10년만에 분양하는 제주도 지식산업센터 제주테트라필드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업무와 문화의 복합단지 ‘테트라필드 제주’가 오는 11월 분양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있어 에 있어서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